Universal만의 고유기능

레이저 인터페이스+™

Universal Laser Systems는 세계에서 가장 발전되고 강력하며 유연한 레이저 프린트 드라이버를 개발했습니다.



Laser Interface+™ - 세계에서 가장 발전되고 강력하며 유연한 레이저 프린트 드라이버를 개발했습니다. Laser Interface+는 출력, 속도, 인치당 펄스 및 기타 시스템 설정을 자동 또는 수동 제어할 수 있게 선택할 수 있는 재료 기반의 프린트 드라이버입니다.

Laser Interface+™는 출력, 속도, 인치당 펄스 및 기타 시스템 설정의 자동 또는 수동 제어를 선택할 수 있는 재료 기반 프린트 드라이버입니다. Laser Interface+™는 유니버셜 제어판(UCP)과 결합하여 레이저 프로세싱 시스템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게 해줍니다.

레이저 인터페이스+™ 기능


자동 모드
자재 기반 프린트 드라이버는 고객의 시스템 출력 및 속도 설정을 자동으로 계산합니다. 간단히 처리할 자재를 선택하고 두께를 입력한 후 인쇄하면 됩니다. 새 자재를 맞춤식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 모드에서 Laser Interface+™는 다양한 재료에 대해 최적의 프로세싱 설정을 계산합니다. 재료 종류를 선택하고 화면 메뉴에 두께를 입력하고 “print”를 클릭하면 Laser Interface+™가 작업을 수행합니다. 작업이 실행되는 동안에도 언제든지 속도, 출력 및 기타 시스템 설정을 "실시간"으로 제어하기 위해 자동 및 수동 모드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Laser Interface+™를 사용하면 학습 시간이 줄어들고 자신감과 생산성은 향상되며 언제라도 일관성 있게 훌륭한 커팅, 마킹 및 조각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수동 모드
수동 모드에는 중요한 작업의 커팅 및 조각 작업 설정을 매우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는 많은 고급 설정이 있습니다.

* 같은 작업 내에서 여러 출력 및 속도 설정 사용 - 같은 작업 내에서 여러 커팅 및 조각 출력과 속도 설정을 통합하는 기능은 처리 성능과 다양한 기능의 활용을 높입니다.

* 같은 작업 내에서 래스터(조각) 및 벡터(커팅) 결합 - 레이저를 래스터 전용, 벡터 전용 또는 래스터/벡터 결합 모드로 설정하거나 컬러에 따라 모드를 건너뛰도록 하여 설정과 생산 시간을 단축합니다.

* 내장된 벡터 그래픽 드라이버 확장 - 벡터 그래픽을 확장할 수 있게 해주므로 높은 정확도의 커팅 작업에서 재료 멜트백(melt-back)과 빔 직경을 보정할 수 있습니다.

* 3D 윤곽 모드 - 이미지의 어두운 부분이 밝은 부분보다 더 깊이 조각되도록 그레이스케일 이미지에서 레이저 출력을 자동으로 조정하여 윤곽이 매우 뚜렷하고 동적인 실제와 같은 3D 조각 효과를 만듭니다.

* 고무 도장 모드 - 유니버셜 소프트웨어는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고품질, 뛰어난 정밀도의 도장 제작을 위해 최적의 설정으로 사전 설정되어 제공됩니다.

* 튜닝 및 고속 이미지 향상 - 프린트 드라이버를 통해 이미지를 미세 조정하여 중요한 작업에서 더 나은 품질의 조각물을 생산합니다.

유니버셜 제어판 기능


UCP는 실시간 진단과 설치된 주변 장치 상태 표시기를 제공하는 사용하기 쉬운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를 갖추고 있습니다.

인쇄 미리보기
인쇄 미리보기 기능을 통해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소프트웨어를 열 필요 없이 최대 2,000 개의 작업을 저장하고 다시 실행할 수 있으며 작업이 실행되는 동안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향상된 기능
낮은 인쇄 해상도에서도 이미지를 미세 조정하여 커팅 및 조각 품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레이저/드라이버 상호작용을 조정하여 중요한 작업 시 더욱 우수한 품질을 낼 수 있습니다.

* 인쇄 미리보기 기능 - 적절한 설정을 보장하기 위해 실제로 실행하기 전에 화면에서 작업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실행되는 동안 각 작업의 진행 과정도 표시합니다.

* 런타임 측정기 - 작업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예측합니다.

* 작업 저장 버퍼 - 수 많은 작업과 변경 내용을 저장하고 실행하며 그래픽 소프트웨어 파일을 다시 열지 않고도 즉시 작업 매개 변수를 복원하고 저장합니다.


카페 & 블로그
레이저체험공방
 
 
 
제품카탈로그
고객센터
010-8709-2247
Tel.02-338-2237    Fax.02-2298-2245
[04039]서울특별시 마포구 홍익로5안길 55
사업자정보
유니버셜공식대리점 - 해광레이저
월-금 AM 10:00 ~ PM 8:00
토 AM 10:00 ~ PM 6:00
일/공휴일 휴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