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ersal만의 고유기능

특허 유니버셜 레이저 소스

최고관리자 0 5,906

특허 유니버셜 레이저 소스

특허를 받은 CO2 Free-Space Gas Slab Lasers™의 독점적 라인은 레이저 커팅, 조각, 그래픽 이미징 및 마킹 애플리케이션의 필요성에 맞게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특허를 받은 CO2 Free-Space Gas Slab Lasers™의 독점적 라인은 레이저 커팅, 조각, 그래픽 이미징 및 마킹 애플리케이션의 필요성에 맞게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당사의 레이저는 고른 출력 분포와 적절한 인근 및 원거리 특성에 따라 탁월한 품질의 빔을 생성합니다. 당사는 10W에서 75W까지 다양한 출력을 사용하는 레이저를 설계 및 제작하고 있습니다. 각 레이저 카트리지는 출하 전에 정밀하게 정렬되며 다양한 출력의 카트리지와 쉽게 상호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니버셜 레이저 시스템 레이저 카트리지 - 범용 레이저 시스템에서 우리는 레이저 절단, 조각, 그래픽 이미징 및 마킹 애플 리케이션의 요구에 특별히 설계된 특허 CO 2 레이저의 우리 자신의 독자적인 라인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레이저뿐만 아니라 시스템을 제조하기 때문에 레이저는 완벽하게 레이저 시스템을 보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사전 정렬 레이저 카트리지, 신속한 재구성의 ™ 및 스마트 레이저 기술로 혁신적인, 독점적인 기능이 발생합니다. 유니버설의 레이저의 특허 디자인은 공진기 멀티 패스 슬래브와 여유 공간이 레이저를 기반으로합니다. 여유 공간 (비 도파관)은 설계 빔이 레이저 튜브의 내부 벽없이 큰 상호 작용과 함께 레이저 내부 양식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원 분배 좋은 인근까지 현장 특성과 우수한 품질의 광선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레이저 빔의 품질이 전체 작업 영역에 일관성이 있기 때문에, 레이저 이런 종류의 자료 처리에 이상적입니다. 독특한 멀티 패스 슬래브 설계 우수 모드와 빔 품질로 소형 패키지에 더 이상 레이저의 전원을 생산, 레이저 광선 내의 여러 번 복제합니다. 우리 자신의 레이저를 제조하면 레이저가 충전이 필요하면 우리가 여러분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위치. 우리는 우리 자신의 레이저를 충전 및 레이저 시스템 최대 시간을 최대화, 빠른 배송을 위해 충전 레이저의 재고를 유지. 업계에서 가장 낮은 충전 비용 : - 집안에 레이저를 충전하면 다른 혜택을 제공합니다.

e2525994e55f8869abf6885120130324_1474948445_1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