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기능

레이저 마킹

레이저 마킹

레이저 빔이 재료 표면을 수정하여 재료를 제거하거나 표면 상태를 손상시키지 않고 영구적인 마크를 만듭니다.


당사의 정밀 제조된 레이저 및 레이저 시스템은 애너다이즈 알루미늄, 플라스틱, 목재, 유리, 대리석, 직물 등을 포함한 다양한 재료에서 가능한 최고의 레이저 마킹 성능을 제공합니다. Universal의 시스템은 특허를 받은 High Power Density Focusing Optics (HPDFO)™ 를 사용하여 일부 금속에도 마킹할 수 있습니다. Universal의 HPDFO는 레이저의 출력 밀도를 크게 증가시키는 더 작고 보다 집중적인 빔 스팟을 생성합니다. 따라서 금속 마킹 혼합물을 사용하지 않고도 스테인레스강, 철, 티타늄, 크롬강 및 일부 특이한 고탄소 금속에 직접 마킹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마킹은 다른 마킹 방법을 사용할 때 생성되는 스트레스 포인트와 변형이 발생하지 않으면서 마킹할 수 있는 비접촉식, 영구 프로세스입니다. 뜨겁거나 습하거나 마모되거나 부식되는 환경에 노출되는 금속에 이상적입니다. Universal의 시스템은 뛰어난 정밀도를 유지하고 2pt 정도 작은 글꼴은 물론 ASTM 표준을 준수하는 바코드, UID 코드 및 데이터 매트릭스 코드를 선명하게 에칭합니다. 그래픽 소프트웨어나 레이블링 프로그램에서 만든 바코드, 일련 번호, 텍스트 및 로고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그리고 쉽게 마킹합니다. Universal Laser Systems의 PLS6MW 유연성에 대해 알아봅니다. PLS6MW, Multi-Wavelength Laser Platform을 통해 사용자는 섬유 레이저 마킹과CO2 레이저 마킹 및 커팅 애플리케이션 간에 모두 하나의 기계에서 손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p2-1.jpg 레이저 마킹된 일련 번호

일련 번호와 ID 번호를 Universal의 레이저 시스템을 사용하여 다양한 재료에 빠르고 쉽게 마킹하거나 조각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병에 로트 코드와 날짜 코드를 마킹하고 조각합니다.

p2-2.jpg 자산 및 도구 마킹

Universal 레이저 시스템을 사용하여 귀중한 공구와 부품을 신속하고 정밀하게 마킹합니다. 레이저 시스템은 여러 재료에 ID 표시를 만드는 영구적인 비접촉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p2-3.jpg 소비자 제품 개인화

귀중품과 전자 제품 같은 소비자 제품은 레이저 프로세싱으로 개인화하기에 이상적입니다. iPod, 블루투스 헤드셋, 와인 오프너, 가죽 제품 및 고급 펜 모두 레이저로 처리하여 가치를 더하고 추가 매출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p2-4.jpg 기타 레이저 마킹된 소비자 제품

골프 클럽, 야구공, 야구 방망이 및 여러 스포츠 장비와 액세서리에 개인이나 팀 이미지를 레이저로 조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