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기능

레이저 커팅

레이저 커팅

레이저 빔이 지정된 경로를 따라 재료를 완전 관통하여 커팅하므로 세련된 고품질 가장자리가 만들어집니다.


당사의 정밀 제조된 레이저와 레이저 시스템은 아크릴, 목재, 카드 용지 및 직물을 포함한 다양한 재료에서 가능한 최고의 레이저 커팅 성능을 제공합니다. 복잡한 디자인과 아트워크를 모든 그래픽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서 재료로 정확하고 신속하게 커팅하여 산뜻하고 깨끗한 가장자리를 만듭니다. Universal 레이저 시스템은 완전히 밀폐되어 있어 기존의 커팅 시스템보다 안전하며 레이저 커팅은 비접촉 공정이기 때문에 날이나 공구를 구성하거나 교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Universal Laser Systems는 픽스쳐 없이 재료를 고정하고 품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연기와 잔해를 제거하는 벌집 구조형 커팅 테이블을 제공합니다.
p1-1.jpg 레이저 컷팅 및 가공된 건축 모델

사내에서 현실적이고 정밀한 축적 모형을 빠르고 쉽게 생성합니다. 액자용 대지, 아크릴 및 기타 플라스틱, 목재, 종이 및 대부분의 비금속을 깔끔하고 깨끗하게 새기거나 커팅합니다.

p1-2.jpg 레이저 컷팅 목재 퍼즐 상자

Universal 레이저 시스템을 사용하여 복잡한 커팅과 조각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수행합니다. 레이저 시스템으로 가능한 고해상도 조각은 경쟁사의 다른 방법으로는 불가능합니다.

p1-3.jpg 레이저 컷팅 페이퍼 도일리

Mylar®, 액자용 대지, 카드 용지, 기름 종이, 비닐 및 기타 재료를 잘라 스프레이 페인팅 문자 및 숫자를 위한 아트 스텐실, 홈 데코 스텐실 및 공식 스텐실을 만듭니다.

p1-4.jpg 레이저 컷팅 페이퍼 도일리

사내에서 직물을 커팅하고 조각하여 새로운 매출과 높은 수익을 생성합니다. Universal은 빠르고 정확하게 한 번에 여러 레이어의 아플리케를 쉽게 커팅할 수 있습니다.

카페 & 블로그
레이저체험공방
 
 
 
제품카탈로그
고객센터
010-8709-2247
Tel.02-338-2237    Fax.02-2298-2245
[04039]서울특별시 마포구 홍익로5안길 55
사업자정보
유니버셜공식대리점 - 해광레이저
월-금 AM 10:00 ~ PM 8:00
토 AM 10:00 ~ PM 6:00
일/공휴일 휴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